총 게시물 13건, 최근 1 건
   

2019년 4월 28일

글쓴이 : 권경석 날짜 : 2019-05-02 (목) 02:17 조회 : 28
우리 승리하리라 (시 149)

교우님, 주 안에서 평안을 바랍니다. 우리가 비록 이 땅위에 살아도 예수님의 부활 승리로 구원받은 백성이 되었다는 것이 얼마나 기쁜 일입니까?

승리란 서로 겨루거나 싸워서 이기는 것을 말하는데 성경이 가리키는 영적 싸움은 어느 것도 손쉬운 것이 없습니다. 우리의 힘을 다 바쳐도 모자라고, 영혼을 모아 싸워도 이기기 어려운 싸움입니다.  왜냐하면 사단은 힘이 세고 견고하며 간악하기가 짝이 없기 때문입니다. 이 싸움은 하나님의 나라가 완성되는 그날까지 계속될 것이며 크고 작은 승리와 고난이 무수히 반복될 것입니다. 우리 자신의 힘으로 승리를 얻기는 불가능합니다. 

그런데 오늘 시편 본문에서 하나님의 백성들은 찬양을 높이 불렀습니다. 그것은 하나님이 함께 하셨기 때문입니다. 진정한 승리는 하나님이 함께 하실때 비로소 가능합니다. 우리들에게도 승리의 노래가 필요한데, 그것은 예수님의 부활 승리때문입니다. 우리의 구원으로 인해 하나님을 찬양하고, 원수의 심판으로 인해 하나님을 찬양하며, 세상 불의를 물리치기 위해 새 일을 행하시는 하나님을 찬양합시다. 찬양은 언제나 승리케 하는 힘을 발휘할 뿐만 아니라 부활 승리하신 하나님께서 찬양하는 우리들과 함께 하실 것입니다.       

교우님, 부활 승리의 감격! 이것은 믿고, 받고, 누리는 자 이외에는 아무도 모르는 놀라운 황홀입니다. 바쁘신 가운데도 더욱 기쁨 있으시길 바랍니다. 



☞특수문자
h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