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게시물 13건, 최근 1 건
   

2019년 9월 15일

글쓴이 : 권경석 날짜 : 2019-09-18 (수) 00:54 조회 : 63
나뭇가지 (출 15:22~25)
김수지 찬양사역자

교우님, 주님의 은혜 가운데 언제나 평안하시길 바랍니다. 지난 주일에는 김수지 찬양사역자님을 모시고 은혜가 넘치는 찬양과 말씀으로 예배를 드렸습니다. 

<나뭇가지>는 본문 말씀에서 이야기하고 있듯이, 모세와 이스라엘 백성이 출애굽 이후에 마라에 이르렀을 때 경험한 쓴물이 단물로 변하는 기적에 관한 이야기입니다. 마실 수 없는 단물 앞에서 목마름으로 울부짓는 백성들을 보며 모세가 하나님께 기도드렸을때 하나님께서 나뭇가지를 들어 마라의 쓴물에 던지라 명하셨고 그대로 행하자 쓴물이 단물로 변하는 기적이 일어났습니다.

이 말씀을 묵상할 때마다 우리가 그 나뭇가지와 같다는 생각을 합니다. 어디에나 있고 보잘것 없는 나뭇가지이지만 하나님께서 당신의 뜻과 계획을 가지시고 우리를 쓴물가운데 던지실 때 그곳에서 하나님의 기적이 일어납니다. 우리의 의지와 계획이 아닌 오직 하나님의 의지와 계획가운데 우리는 그 순종으로 던져지는 나뭇가지입니다. 

교우님, 이 사실을 다시 한번 가슴에 새기며 영혼과 정신을 잃어버린 우리 주변의 소외되고 지쳐있는 나뭇가지같은 사람들에게 기쁨과 용기를 주는 사람이 됩시다. 삶 속에 더욱 기쁨과 행복을 바랍니다.   


☞특수문자
h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