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게시물 3건, 최근 1 건
   

2021년 10월 10일

글쓴이 : 권경석 날짜 : 2021-10-12 (화) 06:14 조회 : 9
전혀 다른 길을 취해야 한다 (갈 1:11~24)

성도님, 이제는 아침 저녁으로 기온의 차이도 많이 나는데 건강하신지요? 언제나 우리에게 도움을 주시는 하나님의 평강이 온 가정에 함께 하시기를 기도드립니다. 

성도님, 지금 세상은 기원전과 기원후처럼 코로나19 이전과 이후로 변화되고 있습니다. 변화된 존재는 그 이전에 걷던 행로와는 전혀 다른 길을 취해야 하는데, 더구나 교회설립 20주년을 맞은 우리 교회가 새롭게 취해야 하는 길은 어떤 길입니까? 다메섹으로 가는 길에서 예수 그리스도의 음성을 들은 바울은 형식적인 유대교를 벗어나 예수 그리스도를 믿은 후 세 단계에 걸친 변화의 과정을 겪었습니다. 아라비아 광야에서 그리스도의 말씀을 묵상하고 영적인 교제를 나누었으며, 그 후에 예루살렘에 가서 사도들과 교회 지도자들을 만나 인정을 받았고, 또한 수리아와 길리기아에 가서 선교를 준비하였습니다. 이 바울의 행적이 우리 교회가 20주년을 넘어 앞으로 지상명령의 사명과 성취를 위해 어떤 길을 걸어가야 할 것인가를 보여주는 하나의 변화 모범으로 자리잡게 되기를 바랍니다. 그리하여 아무쪼록 아름답고 멋진 교회와 성도가 되었으면 합니다.  

성도님, 이번 주일에는 섬기시거나 계신 곳에서 가까운 교회를 찾아 예배를 드리며 예수님과 교제하시기를 기도드립니다. 그리고 항상 밝고 기쁘게 사시며 건강하세요.    

☞특수문자
h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