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게시물 78건, 최근 1 건
   

2018년 4월 8일

글쓴이 : tvkpc 날짜 : 2018-04-14 (토) 04:27 조회 : 90

성경 : 누가복음 24:36 ~ 48

찬양 : 나는 예수 따라가는

말씀 : 세움 받은 것이 은혜이다

1. 부활절: 부활절기는 예수 그리스도의 부활을 기념하는 부활주일을 기점으로 성령강림절까 지 50일간입니다. 부활의 기쁨과 승리가 우리 삶 속에 계속 이어질 수 있기를 축복합니다.

2. 캠페인 소그룹(7): 오늘, 점심친교 후 2:30분, 자매반(대예배실), 형제반(어린이 예배실), 나눔 소주제: 나는 언제나 행복하기를 선택했다 (조엘 오스틴 저, 긍정의 힘 제 7장). 

3. 사순절 캠페인 소그룹: 지난 2/18일 사순절 첫주일부터 시작한 소그룹 나눔을 오늘 종료합 니다. 그동안 열심으로 동참해 주신 분들과 성심으로 인도해 주신 안혜자 권사님(자매반)과 이대수 장로님(형제반)께 감사합니다. 전교인과 함께하는 “긍정이 이끄는 삶” 캠페인 나눔은 29일(주일) 2부 예배에서 갖습니다.

4. 봉헌찬양: 4월부터 예년처럼 각 성도님 가정을 <하파타> 순으로 목회일정에 따라 배정하오 니 꼭 준비바랍니다. 금년 범위는 찬송가 및 복음찬양(CCM)울 포함하며, 정해진 곡명을 전 도희 집사님(반주자)과 담임목사에게 미리 알려 주세요. 

5. EM 구역: 다음 세대들이 더이상 한인교회에 참석이나 헌신해야 할 이유를 찾지 못하고 있 는 이때 그들의 문화적 필요를 채워주기 위한 새로운 비전을 품고, 테메큘라 밸리 지역의 2 세들을 향한 제자훈련/친교(Discipleship & Fellowship) 모임을 한어 구역처럼 정기적으로 시작하려고 합니다. 대상은 우선 영어가 더 자유로워 한어목회에 뿌리를 내리지 못하는 교 인들이며, 차후 영어권 옛교우와 이웃 등으로 확대해 나갑니다. 따라서 이 목회는 영어를 배 우는 ESL 클래스나 Adult School이 아니므로 우선순위와 주객이 전도되어 영여 회중들이 아예 참석하지 않거나 결국 슬그머니 빠지지(silent exodus) 않도록 협조바랍니다 (삽지). 

6. 한국학교: 21일(토)에 지역 홍보를 위한 오픈 하우스 행사를 갖습니다. 당일 KAYPA(미주 청 소년 예술단, 단장: 이재은) 초청 공연과 함께 수업내용을 전시하고 점심을 제공합니다. 자녀 들과 이웃에 널리 알리시고 초청하여 많은 참가바랍니다 (삽지).   

7. 상록선교회: 19일(목)~20일(금)까지 데스밸리, 테코파 온천 등으로 야유회를 떠납니다. 회비 는 없으며, 대상은 65세 이상 남여 출석 교인/방문자로 제한하오니 양해바랍니다. 여러 준비 를 위해 오늘까지 정엔젤라 권사(회장)님께 참가를 알려주세요. 또한 이 행사를 위한 도네이 션을 환영하며, 미니밴 한 대를 빌려주실 수 있는 분은 황경연 장로님께 알려주세요.  

8. 포도마을: 지역 전도용 큐티 신앙지 4월호 여분이 안내석에 있습니다.

9. 토요새벽예배: 이번주 14일은 미국교회 사정상 청소년 성전에서 드리오니 양해바랍니다.

10. 정기당회: 이번주 토요일(14일), 오전 7:30분, 교회 교육관에서 소집됩니다. 보고사항이 있으 신 각 기관은 11일(수)까지 담임목사에게 알려주세요.

11. 러브더월드: 교회가 재정과 기도로 후원하고 있는 가난하고 소외된 한부모/아이들을 돕는 기관의 3월 소식을 게시판으로 나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