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게시물 82건, 최근 0 건
   

2018년 8월 5일

글쓴이 : tvkpc 날짜 : 2018-08-08 (수) 04:46 조회 : 42

성경 : 예레미아 15:15~21

찬양 : 부르신 곳에서

말씀 : 믿음의 앞날을 새롭게 다짐할 때

1.자연재해: 한국과 미국의 기록적인 불볕 더위, 세계 곳곳에서 터지는 자연 재해(지진, 홍수, 화산, 산불 등), 그리고 좀처럼 풀리지 않는 경제의 어려움 속에서 많은 사람들이 고통을 받 고 있습니다. 주님께서 이들의 울부짖음에 귀를 기울이시고 긍휼을 베풀어 주셔서 속히 회 복될 수 있기를 기도합니다.
2.일대일 제자양육: 점심 친교후 2:30, 대예배실, 내용: 기도.
3.수요찬양예배: 지난 주부터 열왕기하 말씀을 새롭게 나누고 있습니다. 많은 참석 바랍니다.
4.찬양대: 매주 수요찬양예배 후에 있는 주중 연습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협조해 주십시오.    
5.생명의 삶: 8월호($4/권당)를 주문하신 분들은 김정희 성도님을 통해 구입해 주세요.
6.포도마을: 지역 전도용 신앙지 8월호를 목회소개 삽지와 함께 안내석에 준비하였습니다.
7.예배 영상: 이번 8월부터 서숙연 성도님께서 제작하여 주십니다. 그동안 맡아서 봉사해 주 신 전도희 집사님께 감사드립니다.
8.하늘소리: 교회설립주일(10/7)에 발행할 신앙지의 원고를 모집합니다. 여러 쟝르의 믿음 의 글로 많은 참여바라며 한형훈 집사님(행정부장)에게 8월 말까지 파일로 제출바랍니다.
9.정기당회: 이번주 11(), 오전 7:30, 교육관에서 소집됩니다. 보고가 있으신 각 기관은 8()까지 담임목사에게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10.청소년 수양회: 이번주 7()~9()까지 테메큘라 French Farmhouse에서 갖습니다. 회 비: $170(교회 출석자에 한해 보조: $50), 주제: Worthy(5:12), 강사: 폴오 전도사(LA New Life Oasis Church), 신청: 앤드류최 전도사 혹은 이혜정 교육부장   
11.차양막: 관리부가 지난 7/28() 야간 사용을 위해 전구를 예쁘게 설치하였습니다.
12.피아노: 예배부가 청소년 성전용을 수리(페달)하고 조율하여 소리가 청아해 졌습니다. 
13.주일성수: 주일을 지키는 것은 하나님을 첫 번째 자리로 놓아서 우리 삶을 의미있고 풍성하 게 하기 위함입니다. 하나님이 우리 생명의 주인이고, 우리가 존재하는 이유이며, 우리가 살 아야 할 목표이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오늘날 많은 교인들이 주일 지키는 것을 삶의 후순위 로 두고 있습니다. 요즘은 손님처럼 잠시 다녀가 버리고, 어쩌다 예배를 빠져도 그만이고, 이러다보니 <내 교회>라는 소속감과 애교심(?)마저 갖지 못하는것 같습니다. 우리가 죄인 이기 때문에 나쁜 습관은 저절로 몸에 배지만, 거룩한 습관은 훈련을 통해서만 길러집니다. 주일성수는 신앙의 뼈대와 같은 것인데, 신앙의 기본을 회복하도록 열심히 훈련해야 겠습니 다: 1)반드시 주일 예배를 드리십시오 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