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게시물 85건, 최근 0 건
   

2018년 9월 9일

글쓴이 : tvkpc 날짜 : 2018-09-10 (월) 08:48 조회 : 50

성경 : 마태복음 20:1~16

찬양 : 주님 뜻대로 살기로 했네

말씀 : 정말 시급한 일은 무엇인가


1. 새가족 교육: 오늘, 점심시간, 교육관.
2. 정기 제직회: 오늘, 점심 친교후 2:30분, 대예배실.
3. 찬양대 이름: 오늘부터 찬양대를 <어울림 찬양대>로 명명합니다. <울림>과 <어울림>은 순 우리말로서 각각 <소리>와 <둘 이상의 사람/물건이 서로 잘 조화를 이룸>을 뜻함으로 <소 리의 하모니>가 됩니다. 아울러 이 이름의 신앙적인 근거는 성경 시 133:1(형제의 연합)과 찬송가 257장(할렐루야 소리를 합하여 함께 찬송하세) 입니다.       
4. 말씀과 함께: 지난 주부터 가을학기(9월~11월)가 총 15명 참여로 은혜롭게 시작되었습니다. 주제: 예수 우리 산 소망 (베드로전,후서). 소그룹: 1)자매반(매주 화요일, 오전 10시), 2)저녁 반(매주 목요일 저녁 7:30분). 
5. 오늘의 양식: 큐티(말씀묵상) 소책자 가을호(9월~11월) 여분이 안내석에 준비되었습니다. 한영판 이므로 자녀들과 함께 가정에서 예배, 기도시간 등에 사용하시면 더욱 좋습니다.    
6. 큐티 나눔방(자매): 지난 주부터 매주 화요일 오전 10시 <말씀과 함께> 성경공부에 이어서 갖고 있습니다. 새롭게 동참하실 분들은 양은석 집사님께 문의 바랍니다.    
7. 재정보고(8월): 전월 이월금:  수입:   지출:   차월 이월금:
8. 매일 성경읽기: 주중 성경문제의 이번 가을(9월~11월) 본문은 베드로전/후서 입니다. 문제 지를 매주일 안내석에 비치하며, 하신 것을 모아서 연말에 제출하시면 시상합니다.  
9. 주일예배/집회: 다음 주일(16일)에는 한류 선교에 앞장서고 있는 조효성 목사님을 초청하여 말씀을 나누며 찬양/간증집회를 갖습니다. 조 목사님은 “당신은 사랑받기 위해 태어난 사람” 프로듀서 겸 “주님만이,” “천년이 두 번 지나도” 작사/작곡자입니다. 또한 당일 SBS 판타스 틱 듀오 5연승에 빛나는 김예진 자매님(성신여대 실용음악과)이 함께 공연합니다 (삽지). 
10. 봉사부: 최근 교인수 증가로 밥솥이 부족하여 우선 교인들께 사용하지 않는 10인분의 밥솥 을 기증받기 원합니다. 여분이 있으시면 강점화 집사님(봉사부장)에게 알려주세요.
11. 대심방: 지난주부터 심방팀과 함께 1구역 가정들을 시작으로 4개월간의 대장정에 돌입했습 니다. 심방은 인간관계가 아닌 기도제목을 나누며 위로와 권면, 돌봄과 치유의 말씀을 전하 고 성도가 새 힘을 공급받을 수 있도록 하는 사역입니다. 방문 일정은 속한 구역장과 상의하 여 정하시면 되며, 각 가정의 기도제목이 응답받는 하나님의 축복이 임하기를 바랍니다.   
12. 한국학교: 지난 8/25일(토) 학생 39명이 등록한 가을학기를 은혜롭게 시작하였습니다. 지속 적인 점심 후원과 섬기시는 이혜정 디렉터 외 교사 9명, 보조교사 8명을 위해 기도바랍니다.
13. 미술대회: 한국학교가 등록해 있는 로스앤젤스 한국교육원에서 한국인으로서의 자긍심을 심어주기 위해 개최합니다. 참가대상, 제출마감 등 기타 자세한 안내는 한국학교 게시판(청 소년 성전)을 참조하시거나 이혜정 집사님(디렉터)에게 문의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