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게시물 96건, 최근 0 건
   

2019년 11월 2일

글쓴이 : tvkpc 날짜 : 2019-11-05 (화) 01:52 조회 : 39

1. 예산위원회: 오늘, 점심 친교후 2:30분, 교육관(위원: 이대수 위원장 및 각 부서장).
2.피택제직 교육: 모든 피택 집사/권사님들은 11월 중으로 1)주중/토요새벽기도 1회 및 2)수 요찬양예배 1회 참석을 자발적으로 마쳐주시기 바랍니다. 마지막 양육은 24일/주일 점심 친교후에 <교회를 돕는 봉사와 섬김>이라는 주제로 갖습니다. 
3.세례/입교식: 세례는 하나님과 교제하며 하나님 뜻대로 살고자 하는 새로운 삶의 출발을 선 언하는 예식입니다. 추수감사주일(24일)에 베풀며, 원하시는 분은 오늘까지 담임목사에게 청원바랍니다. 대상 연령기준: 성인세례(고등학교 이상), 유아세례(초등학교 취학전), 입교 (유아세례 받은 자로 고등학교 이상). 문답교육: 주일 점심 친교후 2:30분, 대예배실(10일: 세 례의 조건, 17일: 세례의 의미), 당회문답: 24일 주일 오전 11:30분, 교육관.
4.정기당회: 이번주 8일(금), 저녁 7:30분, 교육관에서 소집되오니 보고가 있으신 각 기관은 6 일(수)까지 담임목사에게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5.당회: 오늘 부부동반으로 연례 친교행사를 갖고 저녁 7시 <남가주 사랑의교회>에서 열리는 <밀알의 밤>에 참석합니다. 집회 주제는 <지누션의 션과 함께하는 하나님의 은혜> 입니다.
6.멕시코 선교: 이번주 토요일(9일) 티화나 Terrazas 교회로 다녀옵니다. 이번 여행의 대상은 남녀 장년이며, 사역은 지붕 수리와 페인트 칠입니다. 당일 교회 집합은 오전 8시이며, 꼭 유 효여권을 지참하시기 바랍니다 (문의: 최준환 선교부장).
7.산상기도회: 16일(토) 저녁 7:30분, 가까운 테메큘라 꽃동네를 찾아 교회 공동관심사와 개인 기도제목을 붙들고 합심합니다. 교회의 가장 중요한 사역은 기도입니다. 교회를 위해서 하 늘에 기도하십니까? 아니 자기 자신과 가족, 생업을 위해 매일 기도하고 계십니까? 깊어가 는 가을 일 년에 두 번밖에 없는 산상에 올라와 함께 기도하시기 바랍니다. 기도하면 우리 영혼이 강건해지고 거룩함의 능력을 회복합니다. 기도하지 않으면 죄의 종이 됩니다. 우리 교회는 <열정적인 기도>를 통하여 하나님의 나라로 이루어가야 하겠습니다.
8.기관 총회: 연말을 맞으며 권사회, 집사회 및 각 선교회는 정관에 따라 총회를 열어 금년도 사업 및 재정 보고와 신년도 임원을 선출하여 주세요. 총회 소집은 적어도 2주일 주보를 통 해 공지한 후 가지면 덕이 되겠기에 각 해당 기관 회장은 담임목사에게 미리 알려 주세요.
9.새도서: 그동안 마련한 신앙서적을 도서장(청소년 성전)에 비치합니다. 독서의 열매가 풍성 한 성숙의 계절이 되기를 바라며, 일부 기증자이신 한형훈/혜심 집사님께 감사합니다 (삽지). 
10.성경통독: 한창석 장로님께서 지난 10/20일 주일 일독을 마치셔서 100독 캠페인의 37번째 로 탄생하셨습니다. <통독 성경읽기표>가 필요하신 분은 안내석에서 비치되어 있습니다. 
11.교우동정: 지난 주 이선엽 집사님과 쥴리이(이현아 성도 딸) 성도가 각각 맹장 수술과 시술 을 받고 퇴원하여 회복중입니다.
12.구역심방: 11월은 온유구역 대상입니다. 원하시는 가정은 구역장에게 알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