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게시물 116건, 최근 1 건
   

2020년 3월 15일

글쓴이 : tvkpc 날짜 : 2020-03-17 (화) 00:40 조회 : 46
1. 교인 영접식: 오늘 2부 예배중 한영철 장로님/한남순 권사님을 대상으로 갖습니다 (삽지).
2.예방수칙: 코로나19 감염예방과 퇴치를 위한 첫걸음을 알려드리오니 교회 안팎에서 적극 실천바랍니다. 그리고 이러한 사태를 하나님께 올려드리며, 고통당하는 자들/관련 봉사자들 을 위해, 또한 하나님의 능력으로 다스려지고 주의 뜻이 이루어지도록 기도바랍니다 (삽지).
3.대응방침: 당회는 신종 바이러스의 확산에 따른 당국의 권고에 동참하기 위하여 오늘부터 4/5일 주일까지 주일 1부/2부 예배와 교회학교를 제외한 모든 공예배(수요찬양예배, 토요새 벽예배)와 주일/토요음식친교, 주중새벽기도, 금요청소년집회, 토요한국학교, 구역예배, 기 관모임, 제자훈련 등 모든 소그룹/행사를 중단/취소하오니 이해와 협조를 바랍니다.
4.주일예배: 공예배와 신앙 모임들을 중단/취소하는 것이 교회의 그것은 아니기에 신앙 공동 체는 물론 지역사회와 공공의 안전을 위해 대부분 잠시 미루었습니다. 그러나 출애굽기 20: 8절 말씀(안식일을 기억하여 거룩하게 지키라)에 순종하려는 예배자의 열망 또한 중요하며, 예배의 본질은 함께 모인 공동체에 있기 때문에 대응기간에도 서로 격려하며 다음 세대와 그리스도의 한몸을 이루어 하나님께 예배합니다. 그러나 그 어느때보다 안전한 예배를 위해 예방수칙 준수와 함께 성도들간의 간격을 충분히(약 2미터) 띄어 앉아주십시오. 그리고 다 음 주일부터는 참석이 여의치 못하신 분들을 위하여 간략한 메시지 포함 예배모범을 미리 교회 홈페이지(tvkpc.org)와 단톡(음성)으로 나누겠습니다. 참고로 미국교회가 히브리서 10: 24~25절 말씀을 붙들고 주일예배를 계속 드린다고 알려 오면서 주일전 교육관의 장난감과 소품들을 미리 소독해 놓는다고 합니다.
5.교회학교: 오늘부터 4/5일 주일까지 어린이와 청소년은 데릭한 전도사님의 인도로 청소년 성전에서 연합예배로 드립니다. 
6.찬양대: 오늘은 쉬고 다음 22일 주일부터 대응기간동안 중창으로 대신합니다.       
7.점심친교: 오늘만 도넛으로 나누며(투고 가능), 이후 대응기간 동안은 제공하지 않습니다. 
8.예배부: 지난 10일(화) 미국교회가 대예배실의 피아노를 조율하였습니다.
9.수양회: 6/27일/금~28일/토, 팔로마 수양관에서 가질 전교인 수양회 정보를 다시 한번 나눕 니다. 신청 일정은 추후 공지하겠으며, 우선 온가족 참석 일정을 위해 참조바랍니다 (삽지). 
10.모퉁이돌: N국 선교회의 3월 소식지 <카타콤>과 이 안내석과 게시판에 준비되었습니다.
11.지역봉사/전도: 어두운 때에 영육의 양식과 마스크를 나누며 섬기는 일은 참으로 세상에 빛 이 되고, 빛을 발하는 아름다운 사역이기에, 일용직 근로자 봉사와 노방전도는 지속합니다. 
12.교우감사: 옛교우이신 김길성/경애 장로님 가정이 25파운드 쌀 30포대를 기증해 주셨고, 한 영철/남순 장로님 가정이 수요찬양예배(11일) 간식을 제공해 주셨습니다.
13.교우동정: 한국방문(전우성 성도/이도희 집사 남편, 11일/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