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게시물 124건, 최근 1 건
   

2020년 3월 29일

글쓴이 : tvkpc 날짜 : 2020-03-31 (화) 09:33 조회 : 68

1. 주일예배: 당분간 장년과 자녀예배를 온라인으로 드립니다. 이럴 때일수록 흩어져 예배드리 면서 몸 으로 함께 모여 드리는 공동체 예배와 교우들을 향한 마음이 뜨거워지기를 기도합 니다. 아울러 이 와중에 도 하나님은 참된 예배자를 찾으시지 방법과 장소를 따지지 않을 것 이기 때문에 예배를 볼 생각이 아닌, 드릴 마음으로 무엇보다 가정예배의 기쁨을 맛보는 시 간이 되기를 바랍니다. 또한 이 기회에 한국교회의 전통과 일반적인 정오 점심시간을 고려 하여 오전 11시로 예배시간을 바꾸어 드리오니 널리 이해바라며, 원활한 온라인 예배를 위 해 수고하는 예배부(부장: 이대수 장로)와 특별히 서숙연, 이도희 집사님께 감사 드립니다.
2.특별합심기도: 신종 바이러스의 퇴치를 위해 모든 공예배(주일/삼일/토요 예배) 시간에 이어 가길 원 하오니, 각자 처소에서 특별기도제목을 붙들고 하나님께 한마음으로 부르짖어 주시 기를 바랍니다. 1)29일 (주일): 예배의 본질과 가치가 훼손되지 않게 하시고, 모임들이 연기되 는 동안 영적 재정비의 시간으로 삼 게해 주시도록, 2)4/1일(수): 각 국가들이 이기적인 결정 보다는 모든 나라가 같이 살 수 있는 지혜로운 결정 을 내 릴 수 있도록, 3)4/4일(토): 서로를 의심, 불신하지 않고 나라와 이웃을 위해 함께 기도하며 위로하는 성도들과 교회가 되도록.
3.청지기 헌금: 매주 주보를 보낼때 헌금봉투를 반송봉투와 함께 동봉합니다. 꼭 해당 헌금 주 일까지 기재해 주시고, 현금 이외 수표인 경우에 수취인은 TVKPC로 명기바랍니다. 본인 헌 금의 교회수령 확인 및 문의는 주보나 재정부장인 배봉기 장로님을 통해 해주십시오.
4.주중새벽기도: 지난 23일(월)부터 다시 교회에서 가질때까지 <생명의 삶> 큐티로 주일을 제외한 월~ 토, 카카오 단톡방에 짧막하게 나눕니다. 큐티 담당자들은 그동안 열심으로 주중 새벽기도, 큐티 나눔방, < 말씀과 함께> 제자훈련에 동참해 오신 분들 입니다. (1)월: 강상원 집사, (2)화: 이은화 집사, (3)목: 이혜정 집사, (4)금: 양은석 집사, (5)수/토: 담임목사. 이번 사태속에 조금이라도 성도들의 신앙적 거리 좁히기(시 73:28)에 격려가 되기를 바랍니다.
5.거리 메우기: 이 위기상황에 전보다 더욱 자주 서로 연락하고 안부를 주고 받음으로 사회적 으로 만 들어진 거리를 심리적으로 메우는데 힘써야 겠습니다. 이를 위해 이번주부터 카카오 단톡방을 통해 구역별 로 집콕(Staycation)중인 가족들의 건강하고 화목한 모습이 담긴 사진 이나 동영상 그리고 최고의 면역인 감사제목을 나눕니다. (1)월: 인내구역, (2)화: 온유, (3)수: 사랑, (4)목: 희락, (5)금: 상록. 수고해 주시는 양용호 장로님과 각 구역장님께 감사드립니다.
6.생명의 삶: 취급 서점이 일시 폐쇄됨에 따라 배부가 지연되고 있음을 양해바라며, 우선 4/1 일 (수)~4일(토)까지의 본문을 알려드립니다. (1)4/1/수(신명기 4:1~14), (2)4/2/목(신 4:15~ 24), (3)4/3/ 금(신 4:25~31), (4)4/4/토(신 4:32~40).
7.카펫클리닝: 지난 24일(화) 미국교회가 대예배실/교육관/사무실 등에 스팀 샴퓨를 했습니다.
8.예배실 음향: 지난 25일(수) 강진원 집사(관리부)와 강상원 집사(예배부)가 청소년 성전의 스 피커 등 을 예전에 대예배실에서 사용하던 것으로 교체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