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게시물 130건, 최근 1 건
   

2020년 6월 21일

글쓴이 : tvkpc 날짜 : 2020-06-23 (화) 05:58 조회 : 16
1. 아버지 날: 오늘은 아버지 날로서 가정을 지키고 세우느라 정말 많은 고생을 하신 그 수고에 감사를 전합니다. 또한 언제나 자녀들이 부모님께 효도하며 그들의 은혜를 돌아보는 시간들 이 지속되는 가정이 되 기를 바라며, 특별히 부모가 다음세대들의 신앙교육이 참 교육임을 절실하게 깨닫고, 모든 일에 경건의 본 을 보일수 있기를 축복합니다.
2. 여선교회: 아버지 날을 맞아 가정의 아버지들이 기도용사로 거듭나는 바람과 함께 금년 표 어성구 예레미야 33:3절을 새긴 열쇠고리를 축하선물로 준비하였습니다. 각 구역장님들은 미참하신 구역가정의 선물을 챙기셔서 전달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회장: 홍수향 집사).
3. 예배당 예배: 지난 주일(14일)부터 하나님의 은혜속에 교회학교와 함께 주일예배(1부, 2부) 를 재개 하였습니다. 단 여러가지 상황으로 부득불 참석하지 못하는 교우(자녀 포함)들을 위 해 계속 온라인 예배 를 병행하오니, 서로 업신여기거나 비판하지 않고 주를 위해 더욱 한마 음이 되기를 바랍니다. 주일/토요예 배 이외 공예배와 기타 모임의 재개는 추후 공지합니다.
4. 찬양대/찬양팀/봉헌찬양/현관인사/음식친교: 위생 등 여러 사정상 당분간 잠정 중단합니다.
5. 주보/봉헌: 주보 및 기타 유인물은 안내석에서 각자 픽업하시고, 헌금은 대예배실 양쪽 입구 에 마련 된 바구니에 예배 전후나 봉헌 순서로 영광송을 드릴때 직접 드려 주시기 바랍니다.
6. 위생/예배수칙: 안전한 예배와 공동체 보호를 위한 핵심수칙(게시판)을 보시고 적극 협조를 부탁드립 니다. 특별히 예배당 들어오실때 발열 체크(강진원 집사/관리부장), 예배중 6피트 거리두기(일가족은 자율 적인 선택), 마스크(혹은 얼굴 가리개) 착용을 실천바랍니다.
7. 토요새벽예배: 지난주 13일부터 새벽6시, 넓은 대예배실에서 드리고 있습니다.
8. 암송성구: 이번주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말씀: “이는 나 여호와 너의 하나님이 네 오른손을 붙들고 네
게 이르기를 두려워하지 말라 내가 너를 도우리라 할 것임이니라 (이사야 41:13).
9. 교사모집: 한국학교는 8월에 시작하는 가을학기를 위해 모집합니다. 과목은 한글과 특별과 목이며,
약간의 봉사료를 지급합니다. 7월초에 있는 온라인 교사연수(한국어 지도와 학습법) 를 위해 관심자는 다음 28일 주일까지 알려 주십시오 (기타 문의/신청: 이혜정 집사/디렉터).
10. 한국학교: 대한민국 교육부가 주최하는 재외동포 어린이 그림일기대회를 소개합니다. 이혜 정 집사 님(디렉터)을 통해 공모 안내(게시판, 7/10일 접수 마감) 등을 받으셔서 자녀들이 한 글을 배우는 긍지를 가 질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도록 적극 참가를 권장바랍니다.
11. 러브더월드: 오랜만에 교회가 재정후원하는 한국의 구제단체 소식을 나눕니다. <러브더월 드>는 미 혼모/미혼부와 아이들 그리고 한부모 가정 등 가난하고 소외된 이웃을 돕고 사랑 하며 함께 살아가는 삶을 통해 세상에 선한 변화를 가져오게 하는 비영리 기관입니다 (삽지).
12. 교우동정: 1)영옥맬넥 성도님이 온라인 스토어(https://etsy.me/3cnYuRv)를 오픈했습니다 (제품: 일 반용과 언어 장애자용 마스크), 2) 이종호 성도(한국 장기출장: 19일~10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