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게시물 94건, 최근 0 건
   

2020년 7월 12일

글쓴이 : tvkpc 날짜 : 2020-07-14 (화) 07:14 조회 : 237
1. 새가족/방문자: 참 잘 오셨습니다. 우리 교회는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교회입니다. 잘 섬 기겠습니 다. 당분간 친교실에서 기쁨의 식탁교제와 함께 하는 만남은 중단합니다. 지난 주: 한부자(정 현주 성도 모친, 포모나).
2. 합심기도: 환우(강민경 수잔김 이은화 전우성 한유나), 심리적 거리 메우기, 코로나19 극복.
3. 암송성구: 이번주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말씀: “하나님이 우리에게 주신 것은 두려워하는 마 음이 아니요 오직 능력과 사랑과 절제하는 마음이니 (딤후 1:7).
4. 심방: 기도, 상담 등 원하시는 분은 주저함 없이 구역장을 통하거나 담임목사에게 직접 알려 주시면 생활속 예방수칙을 지키며 대면 혹은 비대면(전화, 화상 등)으로 함께 하겠습니다.
5. 심리적 거리 메우기: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교회의 5가지 캠페인중 하나로 가족사진과 감사 노트를 나누며, 비록 거리는 멀어져도 마음은 서로 가까이 하기를 원합니다. 지난 3월~5월 의 1차에 이어 6월부터 2차를 새롭게 시작하고 있는데, 이번에는 구역별 순서가 아니라 월~ 토까지 하루에 한 가정씩 자율적인 동 참입니다. 많은 호응을 부탁드리며, 참여 가정에는 존 파이퍼 (John Piper)목사가 쓴 <코로나 바이러스와 그리스도>라는 신앙서적을 선물합니다. 이 책은 우리가 궁금해 하는 1)코로나 바이러스를 다스리시는 하나 님과 2)하나님은 코로나 바이러스를 통해 무엇을 하고 계시는가를 다루고 있습니다. 존 파이퍼는 베들레헴 대학/신 학교의 교목으로, 지난 33년 동안 베들레헴 침례교회의 담임목사로 섬겼으며 50권 이상의 책을 저 술하였습니다 (삽지).
6. 모퉁이돌: N국 선교회의 7월 소식지 <카타콤>이 안내석/게시판에 준비되었습니다. 가정으 로 받아 보기를 원하시는 분은 양용호 장로님(선교부장)께 알려 주시면 발송해 드립니다.
7. 하늘소리: 금년에도 교회설립주일인 10/4일 주일에 연간 신앙지를 발행하려고 합니다. 각 기관장의 사역경험, 특별히 코로나19 대유행의 기간을 보내면서 함께한 5가지 캠페인(개인 적 위생 지키기, 사회적 거리 늘리기, 경제적 거리 돌보기, 심리적 거리 메우기, 신앙적 거리 좁히기)을 통해 얻은 은혜와 믿음의 글 을 다양한 쟝르로 투고바랍니다. 준비되신 교우는 가 급적 파일로 홍승표 집사님(행정부장)께 8월 말까지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8. 주일예배/새벽큐티: 교회 현장예배를 온전히 드리지 못하는 이때 주일 온라인 예배와 주중 새벽큐티 를 열심히 준비하여 주신/주시는 교우님들께 존 파이퍼 목사의 저서 <코로나 바이 러스와 그리스도>를 드 립니다. 예배팀: 서숙연 이도희 하지현, 큐티팀: 강상원 박미애 양은 석 이은화 이혜정.
9. 교회학교: 지난 주일(5일)부터 가을학기 기준(어린이부: 유치원~ 5학년, 청소년부: 6학년~12 학년) 으로 상급 조정되었습니다. 그러나 당분간 교회 출석 어린이와 청소년은 연합예배를 드리며 데릭한 전도사 님이 청소년 성전에서 인도합니다. 지난 6월 어린이 교회 현장예배를 인도한 세 명의 청년들에게 John Piper 목사의 저서 <Coronavirus and Christ>를 감사선물 로 드립니다: Sean Bae(6/14일), Wonbin Back(6/21일), Brian Bae(6/28일).
10. 헌금/우편함봉투: 그동안 사용하지 않은 우편함 반송봉투와 헌금봉투를 안내석으로 돌려 주 시면 재 활용하겠습니다.
감사: 1)박장서/미영 집사님이 청소년 성전에 전기절약 상자(Buster) 2개를, 2)이현아 집사님 이 친교 간식으로 농장참외 13박스를 지난 주일 각각 기증해 주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