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게시물 93건, 최근 0 건
   

2020년 9월 20일

글쓴이 : tvkpc 날짜 : 2020-09-22 (화) 03:28 조회 : 58

1.코로나19 극복 암송성구19: “주께서 심지가 견고한 자를 평강하고 평강하도록 지키시리니 이는 그가 주를 신뢰함이니이다 (이사야 26:3).”
2.코로나19 극복 합심기도14: 전 세계 특히 감염률이 높은 지역에 있는 사람들과 선교사님들 을 위해.
3.주일예배: 주일은 하나님 사랑과 이웃사랑 정신으로 거룩히 지켜야 하는 안식일이며, 예배 는 하나님과 사랑을 재확인하며 새힘을 공급받는 만남과 교제의 시간입니다. 따라서 하나님 이 약속하신 열매를 거두며 세상 속에서 풍성히 살아가려면 가족과 교우들이 서로 권하여 잘 성수하시기 바랍니다. 혹시 그동안 예배자의 삶이 흐트러 졌다면 다 괜찮습니다, 지금부 터 잘하면 됩니다. 각 구역장님들은 구역원들의 예배생활과 모든 온라인 공예배 참여에 어 려움 여부를 챙겨 주시고, 함께 도울 일은 해당 구역교사와 담임목사에게 알려 주십시오.
4.제직회: 갑작스러운 코로나19 대유행과 여러 당국의 행정명령에 따른 현장예배와 모임의 잠정 중단으로 지난 2분기 6월 모임을 부득불 갖지 못하였습니다. 그러나 사태가 장기화 됨 에 따라 이번 9월 3분기 모임을 다음 27일 주일, 오후 2시 비대면 원격화상회의(양육, 보고, 토의, 기도 등)로 소집합니다. 불편하더라도 회원들(당회원, 집사회원, 각 부서장, 권사회장 및 각 선교회장)은 지난 주중에 가정으로 발송 혹은 배달해 드린 회의 순서와 재정 보고서 를 지참하셔서 꼭 참가바랍니다. 접속 링크는 당일 회의전 미리 알려 드립니다. 
5.공천위원회: 지난 3월 이후 교회는 지속되고 있는 코로나19 사태에 따른 가주, 카운티 등 행 정당국의 교회 현장예배와 모임 금지 및 제한 명령을 준수하며 그 완화와 해제를 애타게 기 다려 왔습니다. 그러나 수긍하시다시피 조만간 코로나19의 종식이나 백신 개발에 따른 전면 개방이 불투명하다고 합니다. 따라서 1)피공천 대상자 확인 2)공천기준 토의, 3)피공천 직분 자 선정 결의, 4)피공천 직분자 수락 확인 및 필요시 재공천, 5)교인 선출 공동의회/출석 비 밀투표 등으로 수 개월 간 여러 차례의 대면회의가 요구되는 직분자 공천작업을 불가피하 게 2021년으로 연기합니다. 아울러 당회는 내년 공천위원회 구성 공동의회(신년 1월 예정) 에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원치않게 섬기지 못한 금년도 위원들을 포함시켜 추천합니다.       
6.성경보급: 해나양 성도님(양용호/은석 집사 딸)을 통해 LA 청소년 보호소뿐만 아니라, 소속 선교단체의 요청으로 다른 성인 교도소에도 확대하여 전달합니다.
7.모퉁이돌: N국 선교회의 9월 소식지 <카타콤> 여분이 있습니다. 받아 보기를 원하시는 분 은 양용호 장로님(선교부장)께 알려 주시면 댁으로 배달해 드립니다.
8.교우동정: 이혜정 집사(한국방문, 21일/월~11월).
9.성경일독: 한창석 장로님께서 최근 통독(5/15일)을 마치셔서 43번째 일독자가 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