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게시물 98건, 최근 0 건
   

2020년 11월 1일

글쓴이 : tvkpc 날짜 : 2020-11-03 (화) 03:32 조회 : 56
1.코로나19 극복 암송성구25: “이제 청하건대 종의 집에 복을 주사 주 앞에 영원히 있게 하옵 소서 주 여호와께서 말씀하셨사오니 주의 종의 집이 영원히 복을 받게 하옵소서 하니라 (삼 하 7:29).”
2.코로나19 극복 합심기도20: 사회적 소외와 어려움을 겪고 있는 목회자와 교회 지도자들을 위해.
3.일광절약시간: 오늘부터 해제되어 평소보다 한 시간이 늦추어 지오니 예배시간에 착오없으시기 바랍니다 (예: 오전 11시  오전 10시). 
4.세례문답교육: 오늘, 오후 3:30분, 교육관, 대상자: 박현중/장경현 성도 (당회문답과 세례식 예정: 22일 추수감사주일, 2부 예배중).
5.주일예배: 지난 10/20일(화) 리버사이드 카운티가 코로나19 신규 확진자와 입원 비율 증가 로, 예배처소(교회)가 가주 정부가 마련한 대응 4단계중 25% 제한적 실내 허용인 레드 단계 에서 완전 규제인 퍼플 단계로 재조정되었습니다. 이에 지난 주일(10/25일)부터 1, 2부와 교 회학교(어린이/청소년) 예배를 추후 공지시까지 오전 11시 온라인으로 전환하여 드립니다.
6.한국학교: 이번주 7일(토)에는 한국문화체험 특별수업을 인터넷 줌(ZOOM) 화상을 통해 갖 습니다. 세계 최초의 금속활자(직지)와 한국 전통종이(한지)의 유래와 전통을 눈으로, 퀴즈와 게임으로 체험하는 뜻깊은 시간입니다. 잊기 쉬운 모국 문화를 되새겨 볼 수 있도록 인도해 주시는 임유식 선생님(역사)께 감사드립니다 (삽지, 문의: 이석영 집사, 이혜정 집사/한국).
7.예배부: 이번 달부터 좀더 원활한 비대면 예배 준비를 위해 회중기도와 성경봉독 순서자들 은 녹음하신 음성파일을 해당 주일전 목요일까지 서숙연 집사님께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8.주중새벽큐티: 지난 7개월동안 코로나19 대유행으로 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큐티 (QT)가 개인의 일상에 생활화될 수 있는 동기부여를 위해 큐티 리더들이 큐티를 어떻게 해 야 하는지를 매일(월~금) 짧은 나눔으로 도와 드렸습니다. 이번 11월에는, 매주 목요일마다 지금까지 배우신 노하우를 따라 스스로 큐티하며 말씀을 심어보는 훈련을 해봅니다. 다시 한번 체계적인 길잡이를 위해 새벽큐티에서 사용하는 <생명의 삶>이 소개하는 <큐티 활용 법>을 전해 드리며, 모든 분들에게 큐티생활이 자리잡을 수 있도록 기도합니다. 당일 새벽 에 <생명의 삶> 해당 본문을 카톡 단체방에 올려드리며, 혹시 월간 책자 구입($4/권당)을 원하시는 분은 강민경 집사님께 미리 신청바랍니다. 아울러 담임목사와 함께 큐티 인도로 섬겨 주시는 박미애 권사님과 강상원 양은석 이은화 이혜정 집사님께 감사드립니다 (삽지).   
9.큐티책자: 주중새벽기도용 <생명의 삶> 11월호($4/권당)와 어린이용 <예나> 11월~12월호 ($6/권당)를 신청자들에게 배부했습니다. 평상시 주일헌금과 구별하여 드려 주십시오.
10.미국교회(SCC): 지난 10/18일(주일), 루크 케켄달(Luke Kirkendall) 담임목사님께서 개인적인 사유로 사임하였습니다. 주님의 인도하심이 목사님의 앞날과 가정에 충만하기를 축복하며, 그동안 저희 교회에 베풀어 주신 관심과 사랑에 작은 감사선물을 전달합니다. 또한 후임자 를 세우는 과정에 있는 교회와 성도들을 위해 기도를 부탁드립니다.